회장단소개

국제협회장 사진

국제협회장 최중열

대한민국 부산 출신의 최중열씨가 2018년 6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101회 국제대회에서 국제 제1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최 부회장은 국제 무역회사의 대표이사이다.
1977년 부산제일라이온스클럽에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는 최 부회장은 클럽회장, 사무총장, 지구총재, 당선총재 세미나 그룹리더(10회), 국제 지명이사(7회), 한국연합회 초대 회장, 2000년 동남아대회 조직위원회 멤버, 2012년 부산 세계대회 준비위원장직을 역임했다. 그는 또한 1994년 제33 차 동남아대회 패널리스트로 활동하였다.
그의 봉사경력을 인정 받아 국제협회로부터 그랜드 마스터 키상, 100% 지구총재상, 국제회장 지도력 메달(24회), 국제회장상 및 협회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상인 친선대사상을 수상했다. 그는 프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동지이기도 하다.
라이온스 활동 이외에도 (주) 코알라 회사의 대표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또한 부산 스포츠 협회의 전이사이다.
부인 양승복 여사와 슬하에 4녀를 두고 있다.

국제협회장 사진

직전국제협회장 Gudrun Bjort Yngvadottir

아이슬란드 가르티바 출신의 구드런 잉바도티어씨가 2018년 6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101회 국제대회에서 국제협회장으로 선출되었다.
잉바도티어 협회장은 아이슬란드 대학교 평생교육원의 부이사이다.
1992년 가르다배자르 에이크 라이온스클럽에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클럽회장, 지도력개발위원장, 레오위원장, 라이온스퀘스트위원장, 재무, 부지구총재, 지구총재, 복합지구 국제재단대표, 총무 및 아이슬란드 라이온스 지도력연수회의 지도력개발위원장 겸 코디네이터로 활동하였다. 그녀는 또한 다양한 라이온스 지도력연수회, 강사개발 연수회 및 국제대회에서 발표자로 봉사하였다.
그녀의 봉사경력을 인정 받아 협회로부터 100% 클럽회장상, 확장상, 지구총재 확장상, 지구총재상, 국제회장상(8회), 국제회장 감사장, 국제회장 지도력 메달, 국제회장상(7회) 및 협회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상인 친선대사상을 수상했다. 그녀는 프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동지이기도 하다.
라이온스 활동 이외에도 아이슬란드 생명 과학자 협회, 아이슬란드 학술 단체 및 아이슬란드 대학 교사 협회 등 다양한 지역사회 및 전문 기관에서 활동하고 있다.
전국제이사, 프로그래시브 멜빈 존스 동지인 남편 존 비자니 소스틴슨 박사 사이에 1남 1녀와 손자를 5명 두고 있다

국제 제1부회장 사진

국제 제1부회장 Haynes H.Townsend

미국 조지아 달튼 출신의 헤인즈 타운센드 판사는 2019년 7월5일부터 9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제 102회 국제대회에서 국제1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Townsend 판사는 2019년에 은퇴하기전까지 22년간 판사로 재직했다.
1979년 Dalton Noon Lions Club에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는 Townsend판사는 클럽 회장, 지역 위원장, 지대 위원장, 지구 총재, 복합 지구 지도력 위원장 및 국제 이사를 역임했다.